micro.co.kr 기독교적종교교육 > micro7 | micro.co.kr report

기독교적종교교육 > micro7

본문 바로가기

mic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독교적종교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6:06

본문




Download : 기독교적종교교육.hwp









기독교적종교교육,인문사회,레포트

기독교적종교교육




기독교적종교교육 , 기독교적종교교육인문사회레포트 , 기독교적종교교육


REPORT
김승민
‘기독교적 종교교육’을 읽고쓰기
교육하는 행위에 있어서 실재로 이루어지는 것이 무엇인지 꼬집어 말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이 논증의 기저에 까려있는 이분법은 거짓된 것이다.” 이 기술에서 기독교적 종교교육가들이 행하는 것의 속성 은 기독교 공동체의 이야기로 부터, 예수 그리스도 안에 나타난 바 그 이야기의 근본적인 표현과 그 이야기를 일어나게 하는 하나님의 완성된 나라의 비젼과 더불어 비롯되고 있따 그러나 아마도 유의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기독교적 종교교육이 교육의 정치적 성격에 일반적으로 참여한다는 것이다.
기독교적 종교교육은 “시간안에 존재하는 순례자들에게 우리의 현재 속에 하나님의 활동과 기독교 신앙공동체의 이야기와 하나님 나라의 비젼과, 이미 우리 가운데에 있는 그 자손들에 대해 의도적이고도 계획적으로 유의하게 하는 시간 안의 순례자들과 더불어 행하는 정치적 활동이다. 교육은 인간의 행동이며, 정치적 활동이라 할 수 있따 시간속에 뿌리를 내려서, 그 시간에 공동으로 참여하여 다른 사람들과 관계속에 있다는 의미에서 그러하다. 우리는 歷史(역사)적인 공동체 속에서 우리의 잠시성속에서 살고 있따 만일 교육이 우리의 잠시성 속에서의 우리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歷史(역사)적인 공동체 속에서 우리에게 말해야 하며, 우리가 공동체 속에서 우리의 시간을 사는 그 방법에 있어서 우리에게 effect(영향) 을 주고자 시도해야만 한다. 이러한 점이 간과될때 종교는 사적인 부문으로 국한되고, 따라서 종교교육가들은 사회적 문제들이 아니라 오직 영적인 문제들에만 effect(영향) 을 주기 위하여 개인들의 삶에 개입한다. 직접적이든, 궁극적이든 어뻔 종류의 교육활동도…(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기독교적종교교육.hwp( 64 )



기독교적종교교육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1.gif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2.gif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3.gif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4.gif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5.gif 기독교적종교교육_hwp_06.gif
설명

다. 교육은 어떤 사적인 영역에 국한될 수 없고 사람들의 삶 속에 있는 의도적이고 구조적인 개입으로서의 시간안에서 교육은 이루어져야 한다. 만일 교육이 사적이고 비정치적인 기획이 될 수 있는 체 한다면, 그 교육은 우리를 “시간 안에” 있는 존재라기보다 “시간 밖에” 있는 존재로 취급하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