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21:16본문
Download : 대한항공.doc
이와 함께 항공사간의, 또는 타 업체와의 공동 사이트를 통해 브랜드네임의 가치를 제고하고 네티즌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온 라인 상에서 많은 제휴와 합병이 이뤄지고 있따
대한항공은 역시 `Naver` 사이트에서 7개 회사간 제휴를 통해 공동의…(skip)
대한flight(항공)
대한항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순서
목차
서론
본론
1. 회사introduce
2.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 자사 分析(분석)
1) 기업分析(분석)
2) 시장 지식 관리
3) 서비스 개발 관리
4) 공급망 및 파트너 관리 과정
5) 고객관계관리 과정
4. 경쟁사 分析(분석)
5. 내부고객 정량分析(분석)
6. 결점과 해결measure(방안)
結論 및 시사점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맞춤정보`
이처럼 다양한 marketing 수단이 도입되는 가운데, Internet marketing 을 펼치고 있는 항공사들은 유명 사이트를 통한 배너(Banner) 광고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며, 사이트 인지도를 높이고, 경매•역경매 등과 같은 새로운 marketing 기법을 도입하며, 회원의 로열티(Loyalty) 제고를 위해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등 많은 방법을 이용하고 있따 대한항공의 경우 `Naver`의 `MyBiz`사이트를 통해 5차에 걸쳐 경매를 시행, 점차 그 결과 를 높여 가고 있으며 홈페이지 상에서 회원제 도입을 통하여 등록된 회원정보를 이용,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정보를 `My Page`에서 보여주고 예약에서도 회원을 인식해 간단한 여정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예약되는 절차를 실현했다. 대한항공 , 대한항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doc( 58 )
대한flight(항공)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대한flight(항공)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