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사범교육]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fp > micro7 | micro.co.kr report

[사범교육]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fp > mic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7

[사범교육]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f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0:07

본문




Download :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hwp






適應(적응)교수는 여러 가지 속성 을 내포하고 있는데 중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보편교육과 의무교육의 실시로 모든 아동이 취학하게 되고 culture적 사회·경제적 여건의차이에서 생기는 학생 속성 은 더욱 다양해지고 그들의 요구도 서로 다르기 때문에 교육현장은 이런 다양성에 대응력을 길러 나가야 할 것이다. 適應(적응)교수는 두 가지 강조점이 있따 첫째, 適應(적응)교수는 개개 학생의 독특한 학습 속성 과 욕구에 適應(적응)할 수 있도록 학습環境(환경)을 수정한다.

① 평가된 개개 학생의 속성 과 능력에 근거한 교수
④ 학생 자신이 학슴을 계획하고 점검하고 책임을 진다. 교수의 다양한 대응을 위한 한 대안이 適應(적응)교수이다.
다. 둘째, 適應(적응)교수는 지식과 문제해결 능력습득에 효과적이며, 독립적으로 그리고 동료와 협력하여 학습하며, 그리고 학교교육이 시도하는 지적, 사회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각 학생의 능력을 improvement시키는 직적적 또는 집중적 중재를 하는 것이다.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1870_01.gif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1870_02_.gif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1870_03_.gif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1870_04_.gif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1870_05_.gif

순서

나. 適應(적응)교수의 속성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
③ 개인별 능력과 관심에 적합한 속도로 교과내용의 숙달을 가능케 하는 교수절차


Download : 적응_교수와_또래_지도_학습fp.hwp( 26 )


[사범교육]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fp
사범교육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fp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 1. 적응 교




適應(적응)( adaptive)이란 학생 개인차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학교 학습環境(환경)의 수정을 의미한다.

適應(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
② 다양한 reference(자료)와 대안적 학습 절차의 이용
適應(적응)교수 프로그램의 기본전제들 중 하나는 교육목표(goal)와 교수 reference(자료), 학습 project의 다양성이다. 더 나아가 교수목표(goal) 달성은 교수 및 학습전략(strategy)에 대한 폭 넓은 선택에 달려 있따
ƒ. 適應(적응) 교수

적응 교수와 또래 지도 학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가. 서론
설명

효과적 適應(적응) 교수는 학급 운영의 효율화, 교수와 관련 서비스의 연계, 학교중심 프로그램 전달체제의 지원 등이 주된 조치가 될 것이다.
전체 6,8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