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 micro6 | micro.co.kr report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 mic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6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6:22

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STP분석.hwp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자료(資料)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STP 分析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20, 30대 시장을 공략”




순서
STP 分析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네이버라인,네이버라인 마케팅,네이버라인 STP,라인 STP,LINE STP,STP,네이버,NHN
연령대에 따라 어플의 사용 패턴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다.
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선정)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네이버라인 STP분석-2085_01.jpg 네이버라인 STP분석-2085_02_.jpg 네이버라인 STP분석-2085_03_.jpg 네이버라인 STP분석-2085_04_.jpg list_blank_.png

3. Positioning (포지셔닝)
설명
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 자료입니다.



- 타 연령대비 소통, 연락에 대한 니즈가 크다.

네이버라인 LINE STP分析 자료(資料)입니다.

Download : 네이버라인 STP분석.hwp( 41 )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 자료입니다. 따라서 타겟으로 정한 20, 30대의 관심도가 높은 소통과 연락을 중심으로 포지셔닝을 하므로 고객의 인지에 유리한 자리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10대는 엔터테인먼트 위주로, 20대는 소통을 위한 SNS 어플을, 30대는 연락처 관리를 위한 통화 어플을, 40대는 업무 활용을 위한 어플을 타 연령대비 많은 사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진다.
전체 6,7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