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마케팅] 마케팅 트랜드 > micro3 | micro.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트랜드 > micro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icro3

[마케팅] 마케팅 트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5:20

본문




Download : 마케팅 트랜드.hwp






전자상거래가 물류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혁명의 본질적 이해
설명

협력모델의 필요성(必要性)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바야흐로 전통기업에 비해 구매의 편리성과 스피드, 저렴한 가격,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순수 디지털 기업이 Internet을 기반으로 한 기업간 경쟁의 1라운드에서 승리하고 있는 듯 하다.



디지털 기업과 전통기업
디지털 혁명은 전통기업의 경쟁environment에 지각변동을 초래하며 산업지도를 재편하고 있따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0위중 절반이 디지털 기업이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디지털 기업의 시가총액이 전통기업의 시가총액을 압도해 나가고 있따





엄청난 속도로 alteration(변화) 하는 Internet시장에서 자력주의형 책략과 경영모델은 더 이상의 경쟁력을 갖기 어렵게 되었다.
전자상거래가 기존산업에 미치는 influence과 디지털 스위치 전략(strategy)
협력모델의 필요성(必要性)
On-line 쇼핑과 Off-line 쇼핑의 경쟁


디지털 기업과 전통기업




디지털 혁명의 본질적 이해

나아가 지난 1월 AOL과 타임워너와의 합병을 계기로 디지털 기업과 전통기업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모델이 제시되면서 M&A와 책략적 제휴 등을 통한 기업간 합종연횡은 앞으로의 산업지도를 더욱 alteration(변화) 무쌍하게 만들 것이다.
전자상거래가 기존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디지털 스위치 전략
마케팅 트랜드-7818_01.gif 마케팅 트랜드-7818_02_.gif 마케팅 트랜드-7818_03_.gif 마케팅 트랜드-7818_04_.gif 마케팅 트랜드-7818_05_.gif
전자상거래가 유통업에 미치는 영향
전통기업, 디지털, 기업, 시가총액, 인터넷
그러나 디지털 기업이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이라는 확신은 아직 확고하지 못한 것 같다. 오히려 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간 경쟁의 제 2라운드에서는 고유의 기술, 브랜드,자산,지식 등의 핵심역량(core competence)을 디지털 기술과 접목하기 스타트한 전통기업의 약진과 성장가능성이 크게 기대된다
[마케팅] 마케팅 트랜드


전자상거래 동향과 디지털화 책략
전자상거래가 기존 산업구조 및 앞으로의 경쟁구도에 미치는 영향을 조망해 보기 위해서는 우선 디지털 혁명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순서
다. 각자의 핵심부분은 유지한 채 자신이 가지지 못한 점들은 아웃소싱하거나 책략적 제휴, M&A 등을 통해 위험을 분산시키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간 협력모델만이 고객에 대한 토탈솔루션 제공이 가능하고 기회선점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Download : 마케팅 트랜드.hwp( 30 )




국내외에서 Internet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Internet이 산업활동의 중심축으로 자리잡아가는 추세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며, 전자상거래가 未來(미래) 비즈니스의 핵심이 될 것이라는 데에 관련되어도 이론의 여지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전체 6,7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