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 micro8 | micro.co.kr report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 micro8

본문 바로가기

micro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1:54

본문




Download : Timmers의 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doc




C2C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소비자인 경우로서 eBay.com과 같은 경매 사이트에서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분석의 편의상, 그리고 기존의 관례에 따라 C2C 전자 상거래를 B2C 전자 상거래에 포함시키기로 한다.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기업이냐 소비자이냐에 따라 B2B, B2C, C2C 3가지 거래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다 B2B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기업인 경우이고, B2C 전자 상거래에서는 판매자가 기업이고, 구매자가 소비자인 경우이다. 따라서 전자 상거래는 거래의 쌍방 주체가 누…(skip)

Download : Timmers의 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doc( 18 )



레포트/경영경제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크기 : 107K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1.gif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2.gif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3.gif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4.gif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5.gif Timmers의%20%20가치%20사슬에%20의한%2011가지%20분류_doc_06.gif




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FileSize : 107K ,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경영경제레포트 , 포지셔닝 편향성 Timmers


순서
포지셔닝,편향성,Timmers,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비즈니스 모델의 첫 번째 구성 요소를 재해석하면 결국 제품 및 서비스가 교환되는 상거래에 있어 거래의 쌍방, 즉 판매자와 구매자가 누구이며, 비즈니스가 상거래에서 차지하는 역할이 무엇이냐 하는 것이다.
Total 6,6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