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책략과 제품포장책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2:47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hwp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수익성이 중요시되는 상황에서는 글로벌 제품믹스를 축소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strategy과 제품포장strategy,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화, 브랜드strategy
목차
글로벌 제품관리
Ⅰ. 글로벌 제품믹스strategy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strategy
3. 글로벌 제품라인 전文化(문화)strategy
4. 글로벌 제품품목 전文化(문화)strategy
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화
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
1) 규모의 경제
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
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
4) 생산국의 이미지
5) 기술의 effect(영향)
6) WTO의 출범과 지역시장 협정
2. 현지시장 適應화를 촉진하는 요인
1) 사용조건상의 차이
2) 소비자의 구매력과 제품선호 차이
3) 政府의 effect(영향)
Ⅲ. 브랜드strategy
1. 글로벌브랜드와 현지브랜드
1) 글로벌브랜드
(1) 규모의 경제 효율가 필요한 제품
(2) 유리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3) 브랜드 위상을 높여 marketing 을 유리하게 하기 위하...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strategy과 제품포장strategy,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화, 브랜드strategy
목차
* 글로벌 제품관리
Ⅰ. 글로벌 제품믹스strategy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strategy
3. 글로벌 제품라인 전文化(문화)strategy
4. 글로벌 제품품목 전文化(문화)strategy
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화
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
1) 규모의 경제
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
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
4) 생산국의 이미지
5) 기술의 effect(영향)
6) WTO의 출범과 지역시장 협정
2. 현지시장 適應화를 촉진하는 요인
1) 사용조건상의 차이
2) 소비자의 구매력과 제품선호 차이
3) 政府의 effect(영향)
Ⅲ. 브랜드strategy
1. 글로벌브랜드와 현지브랜드
1) 글로벌브랜드
(1) 규모의 경제 효율가 필요한 제품
(2) 유리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3) 브랜드 위상을 높여 marketing 을 유리하게 하기 위하여
(4)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2) 현지블내드
(1) 동일한 브랜드가 이미 현지에 존재할 경우
(2) 文化(문화)적 장애가 존재하는 경우
(3) 현지기업을 M&A하는 경우
(4) 현지에서 규제를 하는 경우
2. 브랜드의 보호
Ⅳ. 글로벌 제품포장strategy
Ⅴ. 원산지효율
1. 긍정적인 원산지효율를 조성하기 위해 marketing 노력 투입
2. 브랜드이미지 활용
3. 원산지효율가 좋은 국가의 이미지 활용
4. 원산지효율가 좋은 품목부터 수출
5. 경쟁력이 높은 제품 개발
글로벌 제품관리
I. 글로벌 제품믹스strategy
글로벌시장 環境(환경)과 국내시장 環境(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기업은 국내시장에서 보유한 제품믹스를 해외시장에서는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매출기여도가 낮은 품목을 제거함으로써 제품구색을 단순화해 원가 절감과 판매생산성의…(省略)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책략과 제품포장책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책략
Download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hwp( 21 )
설명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책략과 제품포장책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책략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1.gif)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2.gif)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3.gif)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4.gif)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5.gif)
%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B%AF%B9%EC%8A%A4%EC%A0%84%EB%9E%B5%EA%B3%BC%20%EC%A0%9C%ED%92%88%ED%8F%AC%EC%9E%A5%EC%A0%84%EB%9E%B5,%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D%91%9C%EC%A4%80%ED%99%94%EC%99%80%20%EC%A0%9C%ED%92%88%EC%A0%81%EC%9D%91%ED%99%94,%20%EB%B8%8C%EB%9E%9C%EB%93%9C%EC%A0%84%EB%9E%B5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