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의 자기감시성 소비자태도-의도 모델에 미치는 효과:사교육비 지출 행동체계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4:03
본문
Download : 주부의 자기감시성이 소비자 태도 의도 모델이 미치는 효과 사교육비 지출 행동 체.pdf
직접적인 influence(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1 자료(data)수집과 조사대상
순서
4.2 측정(measurement)도구
Ⅵ. 결론 및 제언
3.2 연구문제
Ⅱ. theory(이론)적 배경
주부의 자기감시성은 사교육비 지출 태도와 주관적 규범에
5.1 사교육비 지출 의도에 대한 자기감시성, 태도, 주관적 규범의 인과모형 分析(분석)
소비자태도 사교육비 자기감시성 / ()
다.
Ⅴ. 分析(분석)결과
Ⅳ.연구방법
3.1 연구모형
주부의 자기감시성 소비자태도-의도 모델에 미치는 효과:사교육비 지출 행동체계에서
4.3 分析(분석)방법
소비자태도 사교육비 자기감시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 연구는 사교육비 지출 행동에 있어서 주부의 자기감시성이 태도, 주관적 규범,





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influence(영향)력과 태도-의도, 주관적 규범-의도의 관계에 있어
2.1 태도, 주관적 규범과 의도
Ⅲ.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2.2 자기감시성과 조정변인
Ⅰ.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5.2 주부의 자기감시성이 태도 · 의도 관계와 주관적 규범·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적 efficacy
소비자태도 사교육비 자기감시성 / ()
설명
Download : 주부의 자기감시성이 소비자 태도 의도 모델이 미치는 효과 사교육비 지출 행동 체.pdf( 46 )
자기감시성의 조정적 역할分析(분석)을 목적으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