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뽀로로경제-SWOT,4P分析 > micro3 | micro.co.kr report

뽀로로경제-SWOT,4P分析 > micro3

본문 바로가기

micro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뽀로로경제-SWOT,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7:55

본문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뽀로로경제,SWOT,P,경영경제,레포트




뽀로로경제-SWOT,4P分析



설명

뽀로로경제-SWOT,4P분석 , 뽀로로경제-SWOT,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경제 SWOT P

목차
* 서론
* 개요

1. 뽀로로 introduce

(1) 뽀로로 탄생 배경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 이름의 origin

(4) 뽀로로 속 캐릭터

2.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

(1) 브랜드 가치

(2) 브랜드 포지셔닝(STP 분석)

3. 브랜드 marketing 의 실행

(1) 4P 분석

(2) SWOT 분석 및 시장상황 분석

(3) 레버리지 戰略

4. 브랜드 에쿼티의 측정(測定) 및 점검

(1) 소비자 조사 실행 내용

(2) CBBE 피라미드 모델을 통한 점검

5. 브랜드 에쿼티의 유지 및 강화 대책

(1) 問題點 도출

(2) 브랜드 에쿼티 강화 대책

* 서론
마지막 최종 기말발표를 위해 우리는 평소 교수님이 강조하신 ‘戰略적 브랜드 관리 프로세스(Strategic Brand Management Process)’를 중심으로 ‘뽀로로’ 브랜드를 분석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금까지 조사한 reference(자료)를 토대로 종합하여 마무리 지었다.

2) 권력구조가 보이지 않음 ? 등장인물들이 모두 평등하고, 부모님도 등장하지 않는다.

3) 영어사용 ? 세계화를 염두에 두고 제작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일것이다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1.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2.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3.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4.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5.gif 뽀로로경제-SWOT,4P분석_hwp_06.gif
뽀로로경제-SWOT,4P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뽀로로경제-SWOT,4P분석.hwp( 28 )



다. 중간발표 때의 캐릭터 분석과 함께 브랜드 가치 및 포지셔닝(Identify and Establish Brand Positioning and…(省略)

1) 대사가 거의 없이 행동만으로 내용을 전달 - 이는 유아들을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인데, 유아들의 집중도와 이해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