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 의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3:20
본문
Download :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 의 서평.hwp
어제까지 입었던 반 팔 옷을 입으려다 문틈으로 스미는 바람결이 서늘하여 아내에게 긴 팔 옷을 달라고 했다.
물리학
`존 그리빈`의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책을 읽은후 작성한 감상문(report)입니다. 관련분야의 독서 감상문(report)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차창으로 스며드는 바람은 어제 느꼈던 시원함보다는 내 마음을 뚫고 휑하니 지나가는 듯한 느낌이다. 정말 성큼 가을이 온 걸 실감한다.
이 책은 리처드 파인만이란 물리학자에 대한 전기인데, 아무튼 과학 관련 서적을 사본 건 무척 오랜만이다. (아니 처음 인가??)
내가 이 책을 굳이 선택한 이유는 리차드 파인만은 워낙에 문외한인 나에게도 낯설지 않은 이름이었기 때문…(생략(省略))
다.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왜 그럴까? 며칠 전까진 전혀 느낄 수 없었던 뭔가 다른 느낌이 드는 가을아침이다.물리학 ,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 의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 의 서평
레포트/감상서평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1. 책의 저자와 역자에 대하여...
2. 리처드 파인만의 생애와 그의 업적에 대하여...
3.「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의 간략한 책 紹介(소개)
4. 짧은 식견의 나의 感想文(감상문)
추석이 지나고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니 그렇게도 떠나기 싫어하던 여름이 슬그머니 꼬리를 감추어 버렸다. 여기에 본인의 意見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Download :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 의 서평.hwp( 82 )
순서
`존 그리빈`의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책을 읽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여기에 본인의 의견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출근길에 가을비에 떨어져 포도 위를 뒹구는 낙엽을 보니 가을이 이미 깊어지고 있었다. 아! 내가 가을을 타는 걸까?
남자의 계절이라는 가을이라 그런지 이런저런 오만가지 생각을 하다가 가을은 독서 계절이라는 말을 상기시키며 책을 읽기로 결정하고 리포트도 작성 할 겸해서 교보문고에 들러 리포트를 위해 내 메마른 감성의 한 줄기의 빛을 찾기 위해 <<나는 물리학을 가지고 놀았다>>(존 그리빈.메리 그리빈 지음, 사이언스 북스)을 구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