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co.kr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strategy) > micro2 | micro.co.kr report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strategy) > micro2

본문 바로가기

micro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23:51

본문




Download : 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pptx




설명




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 , 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시장 점유율 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 전략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strategy)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1.gif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2.gif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3.gif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4.gif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5.gif 중국%20시장%20점유율%201위%20굳히기를%20위한%20한국타이어의%20전략_pptx_06.gif



Download : 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pptx( 16 )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연구주제: 중국(China)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술`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duce

2. 중국(China)시장

3. 경쟁자 分析

4. 分析

5. 제언

_SLIDE_3_
기업introduce
선정이유
한국기업
: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회사로 ‘HANKOOK 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갖고 있는 대표적인 한국기업

2. 해외직접투자로 인한 성공
: 중국(China) 시장에 과감한 해외직접투자로 BIG3인 Michelin, Goodyear, Bridgestone을 제치고 중국(China) 승용차 타이어 시장에서 최대 판매량을 자랑
-매출 2,868억원 순이익200억원 현지 승용차 타이어 시장 점유율 27.4%의 큰 성공

3. 전형적인 수출방식의 變化
: 수출 → 해외직접투자의 일반적인 단계를 밟아 성공한 事例
1. 기업 introduce 2. 중국(China)시장 3. 경쟁사 分析 4. 分析 5. 제언
_SLIDE_...

_SLIDE_1_
`연구주제: 중국(China)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를 위한 한국타이어의 전술`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duce

2. 중국(China)시장

3. 경쟁자 分析

4. 分析

5. 제언

_SLIDE_3_
기업introduce
선정이유
한국기업
: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회사로 ‘HANKOOK 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갖고 있는 대표적인 한국기업

2. 해외직접투자로 인한 성공
: 중국(China) 시장에 과감한 해외직접투자로 BIG3인 Michelin, Goodyear, Bridgestone을 제치고 중국(China) 승용차 타이어 시장에서 최대 판매량을 자랑
-매출 2,868억원 순이익200억원 현지 승용차 타이어 시장 점유율 27.4%의 큰 성공

3. 전형적인 수출방식의 變化
: 수출 → 해외직접투자의 일반적인 단계를 밟아 성공한 事例
1. 기업 introduce 2. 중국(China)시장 3. 경쟁사 分析 4. 分析 5. 제언
_SLIDE_4_
대한민국 최초ㆍ최대ㆍ최고의 타이어 기업
1941년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회사로 출범한 이래 70년 이상 국내 타이어 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어 왔습니다. 2012년에도 국내 업계 최대의 사업 규모를 기반으로 업계 1위의 자동차용 타이어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1941년 회사 설립
1981 미국 현재 판매 법인 설립
1992 미국 아크론 기술센터 설립
1994 베이지 지점 설립
1996 유럽 기술 연구소 설립
1998 중국(China) 기술 연구소 설립
2006 타이어 판매 글로벌 랭킹 7위 달성
2007 헝가리 공장 생산 가동
2xxx 인도네시아 신공장 기formula
2012 ‘벤투스 S1 에보2’ BMW 뉴 3시리즈 국내 최초 OE 공급
2013 헝가리 공장 증설 투자의향서 체결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독점 공급 연장 체결
기업introduce
한국타이어의 성장
1. 기업 introduce 2. 중국(China)시장 3. 경쟁사 分析 4. …(skip)


순서
중국,시장,점유율,위,굳히기를,위한,한국타이어,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icro.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icro.co.kr All rights reserved.